<소망의 언덕>/기도문

새능력 주옵소서.

소망의 언덕 2007. 6. 13. 13:34

  하나님 아버지, 저 하나님 아버지의 딸 소망입니다.

  제가 오랫동안 소망해왔던 선지 동산에 입학한지 어느덧 3개월이 다 되어가네요. 훌륭한 주님의 제자들을 만나고 열심이 특심인 선지생님들을 만나고 더 깊게 주님을 만나고 더 크고 넓은 주님의 사랑을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때로 힘들고 불평도 했지만 그 동안 제가 영적으로 성장했음을 봅니다.

 

  그러나 왠일인지, 조금씩 자주 입질을 하던 사탄이 엊그제부터 본격적으로 저를 공격하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반응을 안하려고 했습니다만 그만... 그의 궤계에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오늘이 5일째... 이제서야 깨달았습니다.

  저의 사역을 방해하고 포기케 하려는 사탄의 궤계를... 

  저를 선지동산으로 인도하고 가장 든든한 후원자요, 안내자인 동역자도 역시 사탄의 공격에 넘어졌었습니다. 직장에서도 줄줄이 그 영향이...

 

  하나님 아버지,

  리더의 영권이 무너지면 줄줄이 무너진다라는 것을 실습시켜 주셨군요.

  아버지, 사탄의 궤계에 휘말린 그날부터 위장의 문이 닫혀서 오늘 5일째, 하루 한끼씩만 먹고 살았는데 배가 하나도 고프지 않았습니다.

 

  하나님, 어린아이가 감기를 호되게 앓고나면 없던 능력이 생기는 것을 압니다. 기고, 일어서고, 걷고, 달리고, 말하고...

 

  사탄의 공격은  짧게는 5일, 길게는 한달이나 되었으나 이제 사탄이 물러갔음을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온천하 만방에 선포합니다.

 

  아버지,

  이제 새능력주시옵소서.

  사탄이 할퀴고 간 상처 싸매시고 치료하시고 이전보다 더 건강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 상처가 능력이 되게 하시고 영적 네트워크가 이전보다 더욱 견고하게 하옵소서. 믿습니다. 역사하소서.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렸습니다. 아멘~~~